본문 바로가기

t r a v e l/Korea

대전 인아웃, 아인슈페너/크로플 맛집

반응형

대전 인아웃 

대전 숙소에서 체크아웃을 마치고 숙소 근처에서 얼큰 칼국수를 때렸다.
얼큰~한 거 먹고 나면 뭐야. 어? 커피 마셔야지. 꼬소한 라떼 때려야지. 그게 도리지. 

 

대전 인아웃

여기저기 대전 라떼 맛집을 찾아보았지만 생각보다 정말 카페가 없었다.
다 뭔가... 묘하게 올드한 감성이거나 체인이거나... 약간 그런 느낌. 
내가 잘 못찾는 건지... 여튼 그렇게 한참을 찾아 헤매다가 인아웃을 발견했다. 인스타로 찾았는데 사진들이 뭔가 대단해보였음. 

 

대전 인아웃

따로 주차 공간이 있진 않아서 주변에 알아서 빈자리 찾아 주차를 해야 했다. 

도안동이라는 곳에 위치해 있었는데 주변에 막 새로 지은 빌라들이 많아보였다. 이런 데 카페가 있나? 할 정도로 조용한 주택가처럼 보였는데 파스타 가게도 있고 꽃집도 있고 골목에 이것저것 모여있더라. 

카페 내부는 꽤 넓었다. 좌석끼리의 거리두기가 가능했음. ㅎㅎ 

 

대전 인아웃

처음엔 각자 마실 커피만 주문했는데 영 아쉬워서... 다시 돌아가 크로플과 시그니처 메뉴를 추가 주문했다.
시그니처 메뉴..이름은 까먹었어...

 

대전 인아웃

라떼도 그렇고 에스프레소 메뉴가 맛이 무난무난 괜찮았다.
존맛까진 아니지만 먹을 만했음. 

 

대전 인아웃

크로플이 아주 맛있었음. 커피보다 더... 

 

대전 인아웃

그리고 시그니처 메뉴는 별로였다.

왜냐면 나도 그렇고 친구들 모두 너무 단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위에 마시멜로가 너무 달더라구...^^
그리고 밑에 커피는 그냥 특별할 것 없는 커피라서 조금 실망했고... 아무도 마시지 않아서 이대로 남길 수밖에 없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