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 r a v e l/Korea

속초 롯데리조트 : 콘도형 로얄 룸 숙박 후기

반응형

속초 롯데리조트 : 콘도형 로얄

사실 이렇게 추운 초겨울 속초 여행을 가기로 결심하게 된 건 다 이 숙소 때문이었다.

회사 휴양시설 이용 신청을 해두었는데 당첨이 되었기 때문이다. 여간해서 당첨되기가 어려운데 평일에 1박을 신청했더니 당첨이 되고야 말았다. 짝짝짝. 

룸 타입을 지정할 수는 없고 지정된 호실로 무조건 가야 하는데 하필 지정 호실이 콘도형 룸 중에 가장 큰 로얄 룸이었다. 최대 인원 6명에 객실 면적 55평. 부모님에 조부모님까지 모시고 와도 숙박 가능. ㅋㅋㅋ 하지만 우린 달랑 두 명이었지. 후후. 

 

속초 롯데리조트

속초 포스팅마다 날씨 안 좋다는 얘기를 하는 것 같은데 또 해야겠다. 

롯데리조트 도착하면 로비에 이렇게 통유리로 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 날씨가 안 좋은데도 이 정도 뷰였으니 날씨가 좋은 날은 진짜 죽여주는 뷰가 나올 것 같다. 다행인지 불행인지 체크아웃할 때는 날씨가 좋아서 맑은 하늘과 바다를 볼 수 있었다. 

 

속초 롯데리조트

체크인 하고 바로 9층으로 고고.

문 열고 들어가는데 너무 좋아서 친구랑 소리 질렀다. ㅋㅋㅋ 들어가자마자 거실에서도 바로 바다가 보인다. 꽤 큰 테이블과 소파가 놓여있고 맞은편엔 티비. 그리고 베란다로 나가면 또 테이블과 의자가 있다. 따뜻할 땐 해질녘쯤 밖에서 먹어도 분위기가 좋을 것 같다. 

 

속초 롯데리조트

이곳은 트윈 침대 두개가 있는 작은 방이다. 바로 옆에 화장실이 있고 그 옆에 온돌방이 있다. 온돌방에는 아무것도 없어서 사진도 안 찍음. 방이 모자라면 온돌방에도 이불 깔고 자면 됨. 

 

속초 롯데리조트

그리고 이쪽은 주방. 밥솥이랑 냄비, 식기, 조리도구 등 다 갖춰져있다. 전자레인지는 1층인가 어디 내려가서 사용하라고 써있었던 것 같다. 냉장고 안에는 생수 6병이 들어 있었다. 

 

속초 롯데리조트

그리고 요기가 메인 룸이다. 더블사이즈 침대 한 개가 놓여있고 이쪽 방엔 티비와 화장실이 딸려있다. 

 

속초 롯데리조트

해가 질 때쯤 방에서 찍은 설악산이다. 오전에 내린 비가 설악산에는 눈으로 내린 모양이다. 살짝 눈이 쌓인 설악산이 너무 예뻤는데 노을이 걸쳐지니 더 아름다웠다.

 

속초 롯데리조트

풍경이 너무 예뻐서 춥지만 잠시 베란다로 나와봤다. 객실 기준 오른쪽에 설악산이 보이는데 아이폰 인물모드로 땡겨 찍으면 요로케 나오더라. 다시 봐도 너무 예쁘다.

 

속초 롯데리조트

그리고 왼편으로는 멋진 바다. 노을은 언제 봐도 너무 좋다. 

 

속초 롯데리조트

쨔잔. 이게 가장 첫 사진에서 우중충했던 로비와 같은 장소다. ^^ 

리조트 주변에는 외옹치항 산책로도 있고 시내와도 멀지 않은 거리에 있다. 성수기에는 인피니티 풀도 운영하고 있고... 무엇보다도 초겨울 궂은 날씨에도 엄청난 뷰를 선사해주었다. 회사 덕분에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었는데 제돈 주고 왔어도 후회하진 않았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