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 o o d

코엑스 맛집 / 도심공항 맛집 : 밀밭

반응형


코엑스 맛집 도심공항 맛집, 밀밭

꺄아. 너무나도 오랜만인 포스팅이다. 이걸 먹은 지가 한달도 더 된 것 같은데... 하하하.

오늘 소개할 곳은 도심공항 안에 푸드코트에 있는 밀밭이란 곳이다. 코엑스나 파르나스몰에서도 좀 걸으면 찾아갈만한 거리다.


워낙 밀가루 음식을 좋아하는 나는 면이라면 웬만하면 다 좋아하는 편이다. ㅋㅋ 그 중에서도 맑고 시원 칼칼한 국물의 칼국수는 내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다.

밀밭은 칼국수랑 수제비로 유명한 도심공항 맛집이다. 점심시간에 가면 사람들이 줄을 길게 늘어서있는데 면 음식이다 보니 자리는 빨리 돌아가는 편이다. 그러니 줄이 길다고 너무 놀라지 말고 차분히 기다리면 10분에서 15분 정도면 자리가 난다.


우리도 10분 정도 기다렸다. 기다리는 동안 차례가 가까워지면 먼저 주문을 해놓을 수 있다.

나는 수제비를 주문했고 같이 간 분은 칼국수를 주문했다. 어차피 육수는 똑같기 때문에 그날 그날 땡기는 걸 먹으면 된다. ㅋㅋ

밑반찬은 간단하게 열무김치랑 배추김치가 나오는데 김치가 아주 맛있다. 칼국수 집에 김치가 맛 없으면 큰일인데 이집 김치는 아주 맛있다.


칼국수나 수제비를 주문하면 잡곡밥 조금을 같이 내어준다. 이걸 조금씩 주워 먹다 보면 메인이 나온다. ㅋㅋㅋ


그리라여 등장한 메인메뉴! 수제비다. 사실 바지락 조금이랑 당근, 파, 호박, 김 정도로 너무나 간단한 속재료다.

근데 너무 맛있어... 국물도 정말 시원하고 수제비 반죽도 쫄깃허니 맛있다. 같이 나오는 김치랑 곁들여 먹으면 증말 속이 확 풀리는 것 같다.

싸게 든든하게 시원~한 국물이 땡기는 날엔 밀밭을 찾아보시길.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