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 r a v e l/Korea

강남 호텔 추천 : 호텔 카푸치노 숙박 후기

반응형


요샌 하루이틀 가까운 데로 놀러 가려고 해도 생각보다 비용이 너무 많이 든다. 그렇다보니 특별히 어딘가로 여행을 떠나지 않더라도 가까운 호텔이나 에어비엔비를 빌려서 스테이케이션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한다.

나 역시도 멀리 가기엔 좀 부담스럽고 가까운 데서 저렴하게 여행 온 기분을 내고 싶을 땐 가끔 근처 호텔 최저가를 검색해보곤 한다. ㅋㅋ 요새난 도심에 비즈니스 호텔들도 많고 부티크호텔 등 뚜렷한 컨셉을 가지고 하는 호텔들이 많아서 놀러가기도 좋다.


호텔 카푸치노는 스테이피케이션을 즐기기에 꽤 적절한 호텔 같았다. ㅋㅋ 그렇게 비싸지 않으면서 도심에 위치해서 어디든 이동하기 편하고 루프탑 바도 있어서 기분 내기에도 그만이다.


반려동물을 데리고 묵을 수 있는 룸도 있고, 단체로 묵을 수 있는 룸도 있다. 1층엔 카페가 있는데 분위기가 조용하고 꽤 좋다.


로비층에서 체크인 하면서 찍은 사진들이다. 주차는 발렛이 되고 유료다. 투숙객도 1만원을 내고 주차를 해야 한다. 흥.


로비에도 간단한 다과가 있다. 쥬스랑 물이 준비돼있고 쿠키랑 마시멜로도 있다. 뭘 좀 주워먹을까 하다가 그냥 물이나 한잔 했다.


체크인을 마치고 방으로 들어왔다. 여기보다 더 넓은 방은 반대쪽에 위치해있고 강이 보이는 뷰를 갖고 있는 듯했다.

내가 묵은 방은 도심 한복판이 보인다. 뷰가 막 좋은 건 아니지만 뭔가 색다른 느낌이다. ㅋㅋ

기본적인 어매니티들 있고 카누랑 설탕, 커피포트도 있다. 세면대는 화장실 입구에 따로 마련돼있다.


화장실은 요로케. 침대 끝에 앉아서 고개를 돌리면 샤워실을 바로 볼 수 있다. 뭔가 프라이버시가 보장되지않음. ㅋㅋㅋㅋ

들어가서 샤워기 틀었는데 접합 부분에서 물이 새서 사방으로 막 튀길래 전화했더니 한참 있다가 관리인이 와서 수리해주고 갔다.

방은 좁았지만 나름 있을 건 다 있었고, 디자인 적으로도 많이 신경 쓴 게 느껴지는 깔끔한 방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