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 o o d

성수동 맛집 추천 : 할머니의 레시피

반응형


지난 주말에는 요즘 핫하다는 성수동으로 나들이를 다녀왔다. 포스팅을 더는 미룰 수 없어서 근무시간에 눈치보며 쓰는 글이다 헤헷.

성수동에나 한번 가볼까? 하고 아무것도 정한 것 없이 떠난 우리. ㅋㅋㅋ 대림창고 근처에 차를 대놓고 무작정 성수 맛집을 찾았다.

이런 준비되지 않은 상태를 나는 아주 싫어하는데 짝꿍이는 겁내 좋아함.^^

아무튼 어찌저찌 검색을 하다가 발견한 맛집! 할머니의 레시피이다.


오픈 시간은 11시 30분이다.
우리가 거의 오픈시간 맞춰 갔는데도 손님들이 꽤 있었고 우리 뒤로도 손님들이 계속 들어왔다. 단체 가족 손님도 있고.


식당 앞에 작은 마당이 있었다. 내부에는 이미 손님들이 가득해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음.


이건 메뉴판이다. 우리는 쌈밥 정식이랑 비빔밥 정식을 주문하고 추가로 달걀 후라이 2개을 주문했다.


쌈밥정식은 여러가지 쌈채소들이랑 세 가지 젓갈 그리고 제육볶음이 함께 나온다. 짝꿍이는 젓갈도 잘 못먹으면서 제육이 먹고 싶다며 이걸 시켰다. 쯔쯔


그리고 이건 내가 시킨 비빔밥 정식. 여러 버섯 들이랑 부추, 순두부가 들어있는 비빔밥이랑 불고기가 함께 나온다. 짝꿍이꺼 쌈채소 뺏어서 불고기 싸먹으니 대존맛!


달걀 후라이는 이렇게 동그랗게. (~˘▾˘)~ 테이블이 조금 좁았지만 밥은 다 아주 맛있었다. 아 그리구 비빔밥은 고추장을 다 넣으면 좀 짜니까 적당히 간 봐가면서 넣어야한다.

다음에 와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지 (๑˃̵ᴗ˂̵)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