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 r a v e l/Malaysia

코타키나발루 3박 5일 자유여행 : 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 & 스파 오션윙 체크인 후기 + 오션윙 전용 혜택

반응형

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 오션윙 체크인 & 객실 후기

첫날 라사리아 가든윙 체크인을 하면서 스탭에게 룸업그레이드 제안을 받았었다. 400링깃 추가 지불하면 오션윙으로 옮겨주겠다고. 사실 오션윙은 뷰도 뷰고, 전용 혜택들이 쏠쏠한 편이라 우리는 1박만 오션윙에서 하기로 결정했다.

 첫째날 가든윙에서 묵고 조식 먹은 후에 11시 좀 전에 방이 준비됐다고 해서 카트를 타고 이동했다.


여기 뒤쪽에 앉는 건데 생각보다 엄청 무섭고 재밌었다. ㅋㅋㅋ


#1. 오션윙 전용 로비

조금 가다 보면 오션윙 전용 로비가 나온다.

오션윙 투숙객은 이곳에서 체크인, 체크아웃이 가능하고, 이곳에서 바로 오션윙 전용 수영장으로 나갈 수 있다.


우리는 오션윙 건물에서도 제일 끝쪽 방을 배정 받았다.

가든윙에서도 그러더니만...우리한테 왜 이러는 부분? ㅋㅋㅋ 그치만 뷰도 나쁘지 않았고 다시 옮기기도 귀찮아서 그냥 묵었다.


침실이다. 기본 세팅은 가든윙과 크게 다르지 않다.


가든윙엔 없었던 멀티백.

수영장에 짐 가지고 나갈 때 편리했다. 그리고 모기 퇴치용 매트도 있음.


이건 드라이기에요.


티비 틀다 보면 KBS2가 잡힙니다. 실시간은 아니고 전주 방송이 나오는 듯했다.


#2. 웰컴 푸드

오션윙 투숙객에게는 매일 신선한 과일이 무료로 제공된다.

나이프, 포크, 접시는 역시 테이블 아래 쪽 서랍에 들어있다.


여긴 테라스~

가든윙보다 테라스가 훨씬 크고 넓고 자쿠지가 있다.


#3. 커피 머신 + 캡슐

미니바 위에 보면 커피머신이 있다. 아래 서랍을 열어보면 각종 티, 커피 스틱 등이 있고 커피 캡슐이 6개 들어있다. 모두 무료로 제공되는 것이라 맘 편히 먹으면 된다.

다음날 아침 캡슐 커피 내려 먹었는데 맛이 아주 좋았다.


# 미니바

오션윙 투수객을 위한 미니바. 요기 있는 음료들은 무료로 제공된다.


화장대랑 옷장.


테라스로 나가면 야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베드가 설치돼있다. 


# 자쿠지

그리고 대망의 자쿠지! 오션윙에 묵으면 자쿠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하기 3시간 전까지 예약을 하면, 이용 시간에 맞춰서 스탭이 와서 세팅을 해준다. 소금/버블/로즈 중 한 가지를 고를 수 있음. 우린 체크인 당일 밤 9시 반으로 예약했다. 


# 록시땅 어매니티

오션윙 어매니티는 록시땅으로 준비돼있다. 가든윙에서는 어매니티가 두개씩 있어서 좋았는데, 여긴 좋은걸 써서 그런지 한개씩뿐이었다. ㅋㅋㅋ 그리고 쓸데없이 체중계가 있음. ㅠ.ㅠ


오션윙 전용 로비에서 바라본 수영장 뷰.

오션윙 혜택을 간단히 정리해보면

1. 전용 로비

2. 전용 프라이빗 수영장 (음료, 음식 무료 제공)

3. 웰컴 푸드 (매일 과일 무료 제공)

4. 캡슐 커피 머신 (캡슐 무료 제공)

5. 미니바 (음료, 주류 무료 제공)

6. 자쿠지 (솔트/로즈/버블 중 택1)

7. 해피아워 (4-6pm, 7-9pm 무료 음료, 음식 제공)

8. 레이트 체크아웃

9. Oceano 레스토랑 조식 이용 가능


이 정도인듯..? 우리는 야무지게 다 이용하고 왔다. 캡슐 커피는 다 못마셨지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