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 o o d

영통 맛집 : 타이한끼

반응형

​​

오늘은 아침부터 새로 시작한 tvN 예능 먹고자고먹고를 봤다. 요번 멤버는 이승훈이랑 공승연인데 끄라비에서 촬영을 했더라구. 끄라비 작년부터 가고싶었던 곳인데 예능으로 보니까 반갑기도하고 더 가고싶고 그랬다. (´•_•`)

백주부가 시장가서 장 봐다가 태국 음식을 요리하는데 배가 막 고파오고... 고걸 맛있게 먹는 이승훈과 공승연을 보고 있자니 침이 고이는 것이 안되겠다 싶었다. 방송 보면서 계속 푸팟뽕커리가 생각나서 주변에 태국음식점을 찾다가 발견한 게 타이한끼였다.
생긴지 얼마 안됐는데 들어가보니 사람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다.


그렇게 먹고싶었던 푸팟뽕커리랑 소고기 쌀국수를 시켰다. 오래걸릴 줄 알았는데 빨리나와서 굿굿! 태국 음식은 생어거스틴에서만 먹어봤는데 타이한끼도 정말 맛있었다.


특히 그렇게나 먹고싶었던 푸팟뽕커리는 정말 대존맛.... (๑˃̵ᴗ˂̵)و 이 메뉴를 처음 먹어본다는 남친이도 한번 먹어보더니 반해서 쌍엄지를 치켜들었다.


요 쌀국수는 향신료가 좀 독특한 것 같았다. 원래는 고수랑 고추가 정말 많이 얹어져있었는데 향신료에 약한 우린 싹 걷어내버렸다. 맛은 있었지만 푸팟뽕커리랑은 역시 볶음밥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다.

태국 음식 땡길때마다 생어거스틴까지 찾아가기가 귀찮았었는데 근처에 요런 맛집을 발견해서 다행이다. 담에 또 푸팟뽕커리 땡기면 가서 먹어야지이이.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