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 o o d

2002횟집 : 성수 뚝도시장 방어 맛집

반응형

2002횟집


성수에서 제대로 된 횟집을 찾다가 발견한 곳
2002횟집이다.

재작년엔가 친구들이랑 겨울에 방어 먹을 만한 데가 어딨나 찾다가 그냥 보이는 집에 들어가서
“사장님 방어 돼요?” 하고 먹었던 기억 ㅋㅋㅋ

근데 존맛이라 이번 겨울에 또 갔음

성수 2002횟집

가격표는 못 찍었는데 엄청 비싸지 않고 나름 합리적이었던 것 같다.

셋이서 갔던 터라 우선 대방어 중 주문해서 와구와구 먹었다. 묵은지를 같이 주셔서 고거랑 김 같이 해서 싸먹으면 진짜 개꿀맛이다. 묵은지 한 다섯번은 리필한 듯

성수 2002횟집

때깔이 너무 고와서 한장 더 첨부.


성수 2002횟집

대방어 뿌시고 나니 흡족한 마음은 있었으나 배가 차지 않아 추가로 회를 주문했다.

근데 이거 뭔지 까먹음...
쫄깃하고 맛있었는데 ㅋㅋ

전에 왔을 때는 산오징어회랑 해물 모듬 같은 걸 시켰다.

성수 2002횟집

그리고 마무리는 뭐 늘 해물 라면이죠.

사실 라면이 좀 짰다.. 그치만 다 먹었구요.
다 먹고도 뭔가 허기가 져서(....) 짜파게티도 추가 주문했다.

성수 2002횟집

그런데.. 짜파게티는 또 싱거운 거 있죠?
ㅋㄴㅋㅋㅋㅋㅋㅋ 어이없었지만 이것 또한 다 먹긴 함

2002횟집에서는 회와 해산물만 먹도록 합시다
회는 증말 강추에요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