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a t

사랑스런 내 고양이 근황

반응형

무려 블로그 이름을 파파라찌 라고 해놓고
지금껏 맛집 포스팅만 주구장창 했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내 고양이의 근황을 알려볼까 한다


순찌는 늘 이렇게 지낸다
발라당 뒤집어져섴ㅋㅋㅋㅋㅋ

처음엔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했지만
저건 그냥 순찌의 시그니처 포즈 같은 것


저렇게 누워있다가
순찌야~
하고 부르면 이렇게 예쁜 얼굴로 쳐다본다
아유 이뻐 내새끼


예전엔 안그러더니 요즘은 물을 되게 자주 마시는 우리 찌야
물 마시고오면 이렇게 꼭 티를 내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 다녀오면 모래를 흩뿌려 다녀온 티 내주고 ㅋㅋㅋㅋㅋ 티 안나게 뭘 하는 법이 없다!^^


그저께는 퇴근하고 왔더니
잃어버렸던 오뎅꼬치를 죄다 찾아놨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이거 찾아놓고
뿌듯해했을 생각에 기특해서 밤에 놀아줬당


우리 구얌둥이
오늘은 낚싯대로 신명나게 놀아줘야지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