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a t

돼찌가 무더운 여름을 보내는 방법

반응형
털복숭이 고양이들에게 무더운 여름은 가혹하다.
돼지고양이라면 더더욱....

우리집 돼지고양이는 봄여름겨울가을 가리지 않고 늘 발라당 뒤집어져서 늘어지기 일쑤인데,
여름에는 그 강도가 더 심해진다.



이렇게.....

해외 사이트에서 유행하던 'fuck you i am a cat' 이 생각나는 포즈.
저러고 잠을 자는 것도 아니고 그냥 눈뜨고 저렇게 누워만 있음....

저럴 때 막 배방구하고 괴롭히면

이렇게 쳐다본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았어 안할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