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a f e

양재역 로스트라 커피 : 양재 넓은 카페, 공부하기 좋은 카페 로스트라 ROSTRA

반응형

양재역 로스트라 커피 

태국식당356에서 만족스런 식사를 마치고 카페인 때려넣을 차례. 그 근처 갈 만한 카페를 고민하기 시작... 친구가 맛이냐 갬성이냐 고르라고 해서 맛을 골랐다. 당연히 맛이지. 그리하여 도착한 로스트라 커피.

도착해보니 젤라또를 함께 판매하고 있었고 주문은 키오스크로도 할 수 있었다. 

 

로스트라 커피
로스트라 커피

추천한 친구가 동네 커피맛집 느낌이래서 되게 작을 줄 알았는데,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규모가 엄청 컸다. 좌석도 널찍하니 좋았다. 혼자 노트북 들고 와서 앉아있기 좋아보였음.

 

로스트라 커피

안쪽엔 이렇게 테이블이 있고 엄청 긴 단체석도 있다. 그리고 오른쪽 창가자리에도 테이블 더 있음.

 

로스트라 커피

한쪽 구석에는 직접 원두를 로스팅하는 공간이 있다.

화장실을 찾아보았으나 매장 안에는 없는 것 같고 밖을 나가 건물 화장실이 있나 찾아봤지만 없었다. 직원 분께 물어보려다 갈 시간이 되어 그냥 나옴. 

 

로스트라 커피
로스트라 커피
로스트라 커피

음료 외에 판매하고 있는 것들.

로스팅을 직접하셔서인지 그와 관련된 커피 용품들도 판매하고 있었다. 

 

로스트라 커피

따뜻한 라떼, 차가운 라떼, 그리고 포그 라떼? 맞나. 이름이 기억 안나... 아무튼 저 파란 시럽을 깔고 있는 라떼는 시럽이 들어가있지만 단 맛이 강하지는 않다.

커피는 무난하게 맛있는 맛. (?) 약간 맛있는 체인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친구야 미안?^^ 아이스보다는 따뜻한 라떼가 더 맛있었다. 후후. 양재역 근처에서 넓은 카페를 찾고 있다면 요기 가보면 좋을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