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a f e

신림 포말커피 : 신림역 카페추천, 아인슈페너 맛집

반응형

신림 포말커피 후기

신림역 근처에 볼일이 있어 모인 친구들과 나. 생각보다 볼일이 일찍 끝나서 다음 약속시간까지 시간이 좀 떴다. 날씨도 생각보다 춥고 할 일이 딱히 없어서 카페에 가기로 함. 그렇게 가게된 곳이 신림 포말커피다.
예전에 친구가 추천했던 곳이기도 하고 현재 위치 기반으로 카카오맵에서 카페를 검색했을 때 가장 먼저 나온 곳이기도 함ㅋㅋㅋㅋㅋㅋ

신림 포말커피

카카오맵에 포말커피를 찍고 길을 찾기 시작. 신림동의 좁고 꼬불꼬불한 길을 지나서, 아니 이쯤 있어야 하는데 여기 정말 카페가 있단 말이야? 하는 생각이 들 때쯤 포말커피가 나타났다.
주변에 오래된 간판들이 낮게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포말커피의 표지판은 잘 보이지도 않음. 하지만 요령껏 입구에서 갬성샷을 찍어보았다.

신림 포말커피

영업시작이 12시부터였는데 우리는 시작 시간에 딱 맞춰 도착했다. 덕분에 카페 안에 손님이라곤 없어서 아주 쾌적하게 곳곳의 사진을 담을 수 있었다. 개이득.

신림 포말커피

몰랐는데 포말커피가 아인슈페너 맛있는 걸로 유명하다면서요?

항상 유명한 거 빼고 다른 거 시켜먹는 나... 이날도 어김없이 나는 아이스 라떼를 주문했다.^^ 막 영업을 시작한 터라 디저트는 안될 것 같았지만 혹시나 하고 물어봤더니 다행히 조금 기다리며 블론디 브라우니가 가능하다고 하길래 그것도 주문.

신림 포말커피
신림 포말커피
신림 포말커피
신림 포말커피

그리고 음료와 디저트가 나오길 기다리며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어댔다. 내부가 그렇게 넓지는 않았다. 테이블도 좀 작고, 하지만 의자는 편했음. ㅋㅋㅋㅋ 곳곳에 갬성 소품도 많고 예쁜 엽서들이 붙어있어 좋았다.

오래된 건물이라 그런지 외풍이 잘 드는 것 같았다. 조금 앉아있다보니 한기가 들어 사장님한테 말했더니 난로를 켜주셨다. 친절하신 사장님. 크크

신림 포말커피

아이스라떼 2잔과 플랫화이트 1잔.

플랫화이트는 정말 작고 소중해서 세 모금이면 끝날 것처럼 보였다. 하지만 꼬소하니 맛있었다. 라떼도 물론 내 입에 잘 맞았다.

신림 포말커피

위에서도 한번 슥 찍어보기.

신림 포말커피

그리고 너무 늦지 않게 잘 맞춰 나온 블론디 브라우니다. 화이트 초콜릿과 황설탕이 들어간 브라우니라고 하는데 이런 건 또 처음 먹어보는 것 같다. 굵은 설탕이 씹히는 느낌인데 거칠지 않고 부드러워서 재미있는 식감이었다. 근데 너무 작아서 감칠맛이....

화장실도 내부에 있고 커피도 맛있어서 다음에 다시 방문하고 싶은 카페였다. 신림에서 약속 있으면 또 가야지 희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