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 t c .

선릉역 / 삼성역 미용실 클리닉 후기 : 누벨바그 테헤란점 (로레알 파워믹스 레볼루션)

반응형

선릉역 / 포스코사거리 / 삼성역 미용실 추천 후기 : 누벨바그 테헤란점


평일에 쉬는 건 정말 즐겁다. 특별히 뭔가를 하지 않고 그냥 쉬어도 참 좋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을 거다. 

평일에 쉬게 되면 나는 주로 네일샵이나 미용실을 찾는다. 주말에는 워낙 사람이 많기 때문에 평일에 시간이 날 때 찾는 게 더 좋다. 주말에 비해 한산하기도 하고 그래서인지 좀 더 케어 받을 수 있기 때문!

최근에 머리를 짧게 잘랐는데도 아직도 상한 머리가 곳곳에 보여서 머릿결을 갱생(?)시키고자 미용실을 찾았다. 누벨바그 테헤란점은 포스코 사거리에서 좀 올라오다 보면 금방 찾을 수 있다. 


입구에는 지금 진행중인 이벤트들을 한눈에 볼 수 있게 돼있다.

평일 오후 2~4시 사이에는 커트가 할인 된다고 하니 시간만 맞는다면 요 시간대를 이용해보면 좋을 듯. 


계단을 하나 오르고나면 누벨바그 헤어살롱에 입성.


미용실 내부가 굉장히 넓고 쾌적했다.

반대 쪽에도 자리가 더 있는데 손님이 있어서 촬영은 한 쪽만!


샴푸실, 메이크업 실도 널찍한 게 마음에 들었다.


특히 눈에 띄었던 건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전문 제품들. 많이들 들어봤을 케라스타즈부터 이하늬 덕에 유명세를 탔던 아윤채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구비되어 있다.

아래 쪽 테이블에는 테스트 제품들도 비치돼있어서 궁금한 제품들은 바로바로 테스트해볼 수 있었다. 

펌이나 염색이 아니라 클리닉 시술을 받으러 간 곳이었기 때문에 이런 전문적인 제품들을 다루고 있는 걸 보니 뭔가 신뢰감이 급격히 상승하는 게 느껴졌다. ㅋㅋㅋ


진행중인 이벤트 참고!

멤버십 서비스도 운영 중. 


담당 디자이너인 정영찬 팀장님과 본격적인 시술 진행에 앞서 모발 상태부터 점검해보기로 한다.

평소 습관이나 관리 방법, 사용 중인 제품 등을 이야기하면서 모발과 두피 상태를 점검해주고 필요한 정보들을 알려주신다. 클리닉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기본적인 걸 제대로 짚고 넘어가야 제대로 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저것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증말 좋았다.


이건 상담하면서 촬영한 나의 두피 상태. ㅋㅋㅋ 낯설다... 

특별히 나쁜 상태는 아니지만 모발 겉면에는 유분이 많고 속은 수분이 비어 있다고 한다. 


그래서 오늘 내가 받게 될 클리닉은 바로 요것.

로레알 파워믹스 레볼루션!

헤어 쉐이크, 라고 써져있는 걸 보면 대충 짐작이 가겠지만 요 제품 같은 경우는 원하는 효과에 따라 제품을 여러 가지 섞어서 사용한다. 


디자이너 분이 제품을 들고 오시는데 무슨 마법 시약 같음. ㅋㅋㅋㅋ 이 아이들이 각각 효과를 내는 게 달라서, 원하는 효과에 따라 섞어 사용 하면 된다. 병 위에 라벨이 붙어 있긴 하지만 각각의 효과를 간단하게 짚어 보면,

레드는 비타민이 함유 돼있어 염색모의 채도를 선명하게 오랫동안 유지 시켜준다. 

옐로우는 가는 모발에 힘과 볼륨을 주는 모발 강화 효과를,

퍼플은 큐티클 정리를 통해 윤기와 모발 교정을 시켜준다. 

오렌지는 열펌이나 잦은 염색으로 인한 수분 유실을 보충해주는 역할이다.

그리고 화이트는 베이스로 무조건 들어가는 제품! 기본적으로 윤기나 부드러움을 더해주는 서포터 정도로 보면 된다고 한다.

로레알 파워믹스 레볼루션은 시술 시간이 10분 정도로 아주 짧고 시술 방식도 간단한데, 또 효과도 좋아서 염색이나 펌을 할 때 쉽게 함께할 수 있다. 염색이나 펌 할 때 머리 상할까 전전긍긍하는 나 같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클리닉이 아닐 수가 없음... 


잦은 염색과 펌으로 모발이 건조하고 부스스했던 나에게 처방된 것은 

옐로우+퍼플+화이트(베이스) 

모발을 강화하고 윤기를 주는 옐로우와 수분 충전용 퍼플이 처방됐다. 이제 제품들을 챙겨서 본격적으로 클리닉 시술 받으러 고고!

누벨바그 테헤란점은 클리닉 시술 고객을 위한 1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었다.

요로케 클리닉 고객만을 위한 별도의 공간이 있다. 


아로마 디퓨저 부터,


클리닉 제품들, 


정갈한 타올, 실내화까지.

고급진 느낌이 강하게 풍겨오는 것이 호텔 룸 같았다. ㅋㅋㅋ


클리닉 받기 전 먼저 샴푸 부터.

아까 모발 상태 테스트해본 결과 역시나 나는 지성 두피였다. 그래서 좀 더 꼼꼼하고 깨끗하게 샴푸를 해주고 계신 팀장님. ㅋㅋㅋ 정말 시원했다.. 

이제 내가 고른 제품들을 쉨쉨 섞을 차례!

베이스와 옐로우, 퍼플을 용기에 조금씩 옮겨 담는다.


처음엔 이렇게 맑고 투명한 모습? 이라 이걸 어떻게 머리에 바르나 했는데!

쉨쉨 섞고 나니 이렇게 질감이 변했다. ㅋㅋㅋ 

이제 요 제품을 내 머리에 꼼꼼하게 잘 발라준다.

다 바르고 나면 요로케 스팀을 쪼이면서 10분간 약이 잘 스며들길 기다린다. 

조금 지루할 수도 있는데 팀장님이 내 머리 상태에 잘 맞는 제품들을 추천 해주시고, 또 내가 궁금한 거 여쭤보고 하니 10분이 금방 지나가버렸다. ㅋㅋㅋ 간단히 머리를 헹구고 드라이를 하러 가본다. 총총총... 


아오 머리 증말 짧다. 

드라이를 하면서 만져 보니 확실히 이전보다 촉촉하고 좀 탄탄해진 느낌이었다. 그리고 대박인건 이날 정말 비가 미친듯이 오는 날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머리가 엄청 차분해졌다. T-T 


요게 미용실 가기 전 혼자 집에서 샴푸하고 말린 머리. 아침부터 내내 비가 오고 바람 불고 날씨가 좋지 않아서 평소보다 머리가 더 부스스한 상태이다. 흑... 


그리고 클리닉 받고 나서 머리 상태.

확실히 부스스한 게 좀 줄어들고 차분해졌다. 곱슬인 사람들은 알겠지만 비 오는 날 이런 모발 상태를 유지하기란 정말 말도 안 되는 일이다. ^^; 오후에 약속도 있는데 머리가 샤샥 가라앉아서 아주 만족스러웠음!

만족스러운 마음으로 오후에 친구를 만나 갈비 먹고 머리에 냄새 다 묻혀온 건 안 비밀... ^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