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 o o d

삼성동 맛집 : 투뿔등심

반응형


점심으로 한끼 먹기에는 참 비싸고 양도 적고 복잡하기까지한 삼성동 점심메뉴들. 물론 싸고 맛난 것도 있지만 그리 많지 않다.
그러다 보니 점심은 대개 아주 싸거나 식권으로 해결할 수 있는 걸 먹고 일주일에 한두 번씩 좀 비싸더라도 조용하고 맛있는 식당을 찾곤 한다.
투뿔등심은 한우 먹으러 종종 가던 곳인데 우연히 예전에 팀장님 따라서 점심에 가봤더니 식사메뉴도 꽤나 괜찮았다.


점심메뉴로는 소고기와 해물을 넣은 해물순두부도 있고 뚝불이랑 육회비빔밥 등이 있다. 난 육회비빔밥을 주문했다. 밑반찬은 배추김치, 깍두기, 숙주나물, 조개젓갈 요로케. 김치랑 젓갈 모두 맛있었다! 참고로 난 아주 김치 맛에 박함. ㅋㅋㅋ


비빔밥이 나오면 이렇게 국물도 같이 준다. 저걸 뭐라고 해야하지.. 곰국? 같은 고런 건데 고기도 들어있고 맛있다.
보시다시피 육회비빔밥에 육회가 증말 푸짐하다. 비비다 보면 육회가 너무많아서 힘들기까지함. ㅋㅋㅋ 같이 간 언니에게 내가 이 메뉴를 추천했는데 아주 육회가 실하다며 흡족해했다. 히히.


비벼놓고보면 요런 비쥬얼. 크으. 침 고인다. ㅠㅠ 진짜 맛있어.. 나물도 푸짐해서 완전 내 스타일! 먹다보면 진짜 배부르다. 그래서 나중엔 육회만 건져먹고 있는 나를 발견할 수 있다. ㅋㅋㅋㅋ
요로케 실허게 나오는데 가격은 만원이다. 요정도면 점심으로 한번씩 올만 하지 않나? 가게도 넓어서 이 근방에서 찾아보기 힘든 평온함을 느낄 수 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