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a f e

인사동 전통 찻집 꽃담

반응형

꽃담 인사동 본점


익선동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어김없이 돌아온 후식 타임. 저녁으로 먹은 메뉴가 조금 느끼하기도 했고 덥기도 해서 또 빙수집을... ㅋㅋㅋㅋㅋ

꽃담 인사동 본점

건물 2층으로 올라오면 시원하고 쾌적한 내부가 바로 보인다. 우리가 갔을 때는 한 테이블에만 사람이 있어서 몹시 조용했다.

꽃담 인사동 본점
꽃담 인사동 본점

빙수는 역시 오리지널 팥빙수지. 옛날 팥빙수와 어린감잎차를 주문했다.

꽃담 인사동 본점

금방 준비된 팥빙수와 감잎차. 팥빙수는 생각보다 양이 되게 많았고 떡이 한두개 토핑으로 들어간 게 아니라 와다다 들어있어서 너무 맘에 들었다.

꽃담 인사동 본점

얼음을 둘러싸고 있는 가장자리 노란 부스러기들이 다 떡이다. 카페 내부에 워낙 에어컨이 세게 틀어져 있어서 팥빙수를 다 먹진 못했는데 (너무 추워...) 그래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얼음도 우유 얼음인 듯?

꽃담 인사동 본점

그리고 이것은 어린감잎차. 생리통 완화에 좋다고 하는데 뭐 눈에 보이는 효과는 없어도 몸에 좋겠지, 하면서 마셨던. 차가운 팥빙수에 너무 차가운 에어컨 바람에... 추위에 오들오들 떨던 우리를 구해준 생명수였다. 카운터 옆에 따뜻한 물을 추가로 받아올 수 있게 돼있어서 계속 물을 리필해서 마셨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