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a f e

제주 동문시장 윤재커피 : 정원이 예쁜 카페, 제주 중앙로 카페

반응형

제주 동문시장 윤재커피

공항으로 향하기 전. 마지막으로 시간을 보낼 카페를 찾던 중 정원이 예쁘다는 윤재커피를 가보기로 했다.

제주 윤재커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긴 했지만 이미 다른 차가 주차돼있어서 우린 근처 성당 유료 주차장을 이용했다.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어머님의 스멜.

제주 윤재커피

카페 내부는 딱 엄마들이 좋아할 법하게 꾸며져있었다. 알록달록 조형물도 이런저런 것 많고.

제주 윤재커피

좌석이 대부분 소파로 되어 있어서 무지 푹신했다.
정원이 바로 보이는 저 안쪽 좌석은 신발을 벗고 올라가야 한다. 우린 대충 아랫쪽 소파에 앉음.

제주 윤재커피

나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친구는 페퍼민트 티를 주문했다.
커피는 진하고 아주 맛있었다.

제주 윤재커피

이건 그냥 한번 찍어본 갬성샷.
커피 잔이며 뭐며 정말 엄마 느낌 가득. ㅋㅋㅋㅋㅋㅋ 뭔가 익숙한 이 느낌...

제주 윤재커피

갬성 놀음에 지쳐 편하고 맛있는 카페를 찾고 있다면 윤재커피 나쁘지 않다. 풀이 초록초록해서 힐링되는 느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