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 r a v e l/China

상해 와이탄 호텔 추천 : 레 스위트 오리엔트 번드 상하이 Les Suites Orient, Bund Shanghai

반응형

상해 와이탄 호텔 추천 : 레 스위트 오리엔트 번드 상하이 Les Suites Orient, Bund Shanghai


상해 숙소 레 스위트 오리엔트 후기.

짧은 여행이었지만 상해에서 제일 좋았던 걸 꼽으라면 와이탄 야경이 한눈에 보이는 호텔이었다.

짝꿍이가 고심하다 부킹한 것 같은데 정말 뷰며 위치, 시설 다 만족스러웠던 곳이다.


일단 방에서 보는 뷰 먼저 보고 가실게요.

ㅋㅋㅋㅋㅋ 방에서 그냥 커튼 열면 보이는 뷰가 이 정도라구요.

미세먼지 가득한 상해 길거리에 굳이 나가지 않아도, 따뜻한 실내에서 쾌적하게 와이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처음 체크인하고 들어갈 때 사진을 깜빡해서 

나중에 부랴부랴 찍어서 짐이 군데 군데 보이는데 그냥 패스해주세욥.. 


이 호텔에 묵으면서 야경 다음으로 좋았던 건 침구다.

호텔 침구야 뭐 웬만하면 다 잠이 솔솔 오는 고급진 느낌이지만

여기는 구스다운이라 더 가볍고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 기분탓일지 몰라도 정말 그랬다.

짝꿍이가 잠을 잘 못자는데 여기선 깨지 않고 잘 잤다고 하는 걸 보면 기분 탓만은 아닌 듯 싶다. 


그리고 화장실과 샤워실, 욕조다.

변기 수압이 그리 세지 않으니 참고.. 그리고 레버를 꾹 길게 눌러야 물이 제대로 내려간다.


밤에 찍은 사진이라 잘 안보이지만

거실 테이블에 보면 웰컴푸드가 놓여 있다. 사과랑 배랑 바나나 정도.

아침에 조식 먹을 시간 없으면 그걸로 배 채우기 좋다.


그리고 미니바에 맥주며 뭐며 들어있지만 요금 차지되니 참고.

커피머신이랑 일리 캡슐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게 침실에 누웠을 때 바로 보이는 뷰다.

진짜 낭만적이고 막 그르타 휴우..

없는 사랑도 샘솟을 것 같은 그런 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거실 창으로 본 뷰.

여기도 나름 분위기 있다.

동방명주도 선명하게 보이고.

중국에 머무는 동안 특히 공기 사정이 많이 안 좋아서 

낮에 가봐도 온통 시야가 뿌옇고 목아프고 눈따갑고 힘들었는데

숙소에 들어와서 깨끗하게 씻고 커튼 촥 열고 야경 감상하면 그게 그렇데 좋더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