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 t c .

<편한 속옷을 찾아서> JAJU 자주 수피마코튼 일체형 브라렛, 애니바디 편애브라 메쉬 후크형 (감탄브라, 세컨스킨, 비브비브 등)

반응형

내가 내돈 주고 사 입은 <내돈내산> 여성 속옷 / 브라렛 후기 

세컨스킨 모달v핏 캐미브라를 끝으로 올리지 못했던 나의 속옷 후기를 오랜만에 이어가보려 한다. 

세컨스킨 모달브이핏 물론 좋았다. 편하고 끈도 얇고 넥라인이 좀 파여 있는 옷을 입어도 소화 가능했다. 
근데 너무 더워! 너무 두껍고 더워! 여름에 입으니까 너무 땀이 나! 
하... 나는 또 세상 열녀라서 더운 거 못 참거든. 그래서 다시 속옷을 알아보기 시작했다.

여름 속옷을 찾으면서 고려한 조건은 세 가지였다.

  1.  가슴선이 많이 올라오지 않을 것 (여름엔 넥라인이 낮고 넓게 트여있는 옷이 많아서) 
  2. 어깨끈이 두껍지 않을 것 (비슷한 이유)
  3. 후크가 없을 것 

그런데 미리 말하자면 오늘 리뷰할 애니바디 편애브라는 후크가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다 보니 그렇게 됐다. ^^

 

애니바디 편애브라 메쉬 후크형 

애니바디 편애브라 메쉬 후크형

다급하게 시작해보는 리뷰... 

편애브라를 알게 된 건 보라끌레르 선생님의 유료 광고 영상 덕분이었다. 
평소에 패션 잡화나 소품 등을 고를 때 보라끌레르 영상을 가끔 보는데, 마침 필요한 때에 딱 속옷 영상에 올라온 것! 
광고 영상이긴 했지만 실제로 입어보고 세탁도 해보면서 느낀 점을 리뷰해주셔서 믿을만하다고 생각이 들었다.

후크형인 게 내심 마음에 걸렸는데 후기를 보니 막 거슬리고 몸통을 조이는 건 아닌 것 같아서 사버렸다.
마침 할인 중이어서 가격도 2만 원 정도라 실패해도 그만이었고. ㅋㅋㅋㅋ   

애니바디 편애브라 메쉬 후크형

여름용 쿨 메쉬 원단을 사용해서 이렇게 뭔가..운동복처럼 생겼다. 

받아보니 나쁘진 않은데 내가 찾는 느낌은 아니었다. 생각보다 헤비한 늬낌... 속옷이 헤비하다니 웃겨. 
메쉬 소재라서 많이 덥고 그러진 않지만 패드자체가 일단 엄청 두껍다. 그 아래 쪽에 볼륨 주려고 더 두꺼운 패드 모양, 고거임. 
그리고 심리스라서 그런지 어깨끈도 좀 두껍고 가슴 쪽 원단이랑 이어지는 부분이 꽤나 위쪽까지 올라와 있어서 다소 난닝구같은 실루엣을 보여준다. 

생각했던 것보다 후크는 별 문제가 아니었다. 
착용했을 때 후크가 크게 불편하지 않았고 몸을 조이지도 않았다. 그냥 후크를 채워둔 채로 입고 벗고 가능할 정도. 
다만 패드나 실루엣 때문에 나는 추가 구매는 하지 않을 것임. 

 

자주 수피마 코튼 일체형 브라렛 

자주 수피마 코튼 일체형 브라렛
자주 수피마코튼 일체형 브라렛

자주에서 만든 잠옷이나 속옷류가 워낙 편하다는 이야기를 주변에서 종종 들어왔던 터라 여름 속옷을 찾으면서 자주에도 들어가봤다. 
감탄브라가 몇년 전에 대히트 치고 나서부터 심리스, 일체형 브라가 정말 많이 나오는데 이건 앞서 리뷰에서 이야기 했다시피 너무 땀이 많이 나고 허벌이 되는 게 빨라서 개인적으로 별로.

심리스가 아닌 속옷을 찾다가 수피마 코튼 일체형을 발견하고 깔별로 사봤다. 
우선 코튼 소재라서 땀 흡수도 잘 될 것 같고 등에 닿는 부분도 넓지 않고, 어깨끈 얇고 후크 아니고 가슴선도 낮고! 내가 찾는 모든 조건에 부합했기 때문에 아니 살 이유가 없었다. 

결과는 대만족!  
진짜 가볍고 좋았다. 어깨끈이 얇긴 해도 조절이 되어서 입기 편했고 감촉도 수피마라 그런지 확실히 부드럽고 좋았다. 근데 그 세컨스킨처럼 막 답답하게 부드러운 게 아니라서 여름에 입기 괜찮았음. 가격도 2만 원 정도로 합리적. 
패드도 일체형이라 세탁 하면서 빠지거나 변형될 일이 없을 듯하다.

다만 패드가 정말 얇은 기본 패드라서 혹시 볼륨감 있는 패드를 원한다면 이건 안 쓰는 게 맞고..
또 가슴 사이즈가 좀 있는 분들은 착용이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다. 딱 b까지가 안정적인 것 같고 c 이상은 못 입을 것 같은 느낌이다.
내 사이즈에는 그래도 맞아서 잘 입고 있고 아직까진 이게 원픽이다. 세컨스킨이 밀림^^ 

Fw에는 세컨스킨 입고 ss에는 자주 수피마 입어야겠다. 

문제는 둘다 빤쓰가 안 예쁘다는 건데... 이제 빤쓰를 찾아봐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5959zziya.tistory.com/154

 

브라렛 후기 : 컴포트랩, 감탄브라, 세컨스킨 브라, 컴온빈센트, 프론트로우, 이너리즘, 슈니 브

내가 직접 돈 주고 사 입은 브라렛 후기 2018년 5월부터 시작된 나의 속옷 찾기 여정에 관한 글을 써볼까 한다. 거창한 건 없고 그냥 내가 직접 돈 주고 사서 입어본 속옷들의 후기다. 혹시 나처럼

5959zziya.tistory.com

https://5959zziya.tistory.com/220

 

비브비브 누가 편하댔어? 오브라 내돈내산 후기 (세컨스킨 모달v핏 브라와 비교)

비브비브 오브라 내돈내산 후기 오랜만에 속옷 후기다. 비브비브 오브라 찬양 후기들만 보고 덥석 구매하기 전에 (나처럼...) 꼭 잘 비교해보고 샀으면 하는 마음에 적어본다. 세컨스킨 모달브이

5959zziy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