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 t c .

루피움 배송 누락 ^^

반응형

앞으로 택배 받으면 유튜버 아니어도 무조건 언박싱 영상 찍기로 해요^^!

오늘은 그 유명한 루피움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물론 불만 후기임


루피움 배송누락

11/29 엘핀 드레스 퍼퓸 런칭과 함께 세제랑 드라이시트 할인 판매가 있다고 해서 대기타고 구매했다.
다음 날부터  순차 출고라고 해서 애타게 기다리던 중 12/2 배송이 도착했다.

한꺼번에 대용량을 구매해서 정신없이 정리하다가
이상한 걸 발견함

엥 드레스 퍼퓸이 없네?
그길로 바로 고객센터에 문의했다
내가 받은 건 드라이시트랑 세제 뿐이라고

루피움 배송누락

금요일 늦은 시간이어서 답변이 없다가
월요일이 돼서야 답변이 왔는데...

루피움 배송누락

응 아니야~
출고영상 다 찍어놓는데 잘 넣었으니 돌아가
라고 답변이 온 게 아닌가?

아니 내가 못 받았다는데 이게 뭔 소리야 싶어서 전화로 문의했는데 일단 전화연결이 정말 힘들었다

그리고 전화로도 같은 이야기만 반복함
여기서 내가 궁금했던 건

저 출고영상에 찍힌 박스가 내가 받은 박스인지 어떻게 증명할 수 있냐는 것
ㄴ상담 직원분 말에 의하면 송장 데이터를 찍으면 자동으로 그 박스의 출고영상이 보인다고 함
ㄴ그럼 송장 데이터랑 출고영상이 잘못 매칭 될 수도 있는 거 아닌가? 나 아닌 다른 사람이 받은 박스의 데이터가 잘못 물려있을 수도 있지 않냐는 건데 상담 직원분은 그런 일은 절대 없다고 아주 단호하게 말씀하셨고...

없는 걸 없다고 어찌 증명해야 하냐는 나의 물음에 자기네는 도와줄 수 있는 게 없다고 하셨다.^^
정말 황당 그자체,,
우선 소보원에 접수는 했는데 어떻게 풀릴지 모르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