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a f e

송정역/공항동 카페 소장식물전

반응형

송정역/공항동 카페 소장식물전

전부터 친구가 여러 번 이야기했던 예쁜 카페에 다녀왔다. 송정역, 김포공항역 근처에 위치한 소장식물전. 5월에 장소 이전을 했으니 이전 주소로 가지 않도록 주의하시길!

소장식물전

한적한 주택가에 위치해있는 소장식물전은 오래된 주택을 개조한 듯했다. 약간 옛날 시골 할머니댁에 온 기분이었다. 

 

소장식물전

이 나무 바닥과 천장의 재질이 너무나 할머니댁임.ㅎㅎ 소장식물전이란 카페 이름 답게 곳곳에 다양한 식물들이 놓여있다. 바깥에 작은 정원도 있었는데 너무 더워서 바깥은 차마 구경하지 못했다.

내부에는 테이블이 7개 정도 있는 것 같다. 이사하기 전 가게는 훨씬 더 좁았다고 함. 

 

소장식물전
소장식물전

우리는 아이스 라떼 두 잔, 애플파이, 그리고 튤립 쿠키를 주문했다. 커피 양도 많고 디저트도 다 맛있었다. 애플파이도 많이 달지 않고 위에 얹어진 아이스크림과의 조화도 말모말모. 쿠키도 부드럽고, 전체적으로 마음에 드는 곳이었다.

커피는 프릳츠 원두를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원두 선택이 가능한 걸 이제야 알았네. 이럴 줄 알았으면 라떼 주문할 때 산미 있는 원두로 주문할 걸 그랬다. 다음에 또 갈 일이 있다면 그땐 꼭..! 

 

소장식물전
소장식물전

곳곳에 이런 아기자기한 식물들과 소품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맛이 있다. 다음에 날씨 좋을 땐 정원에 있는 야외 테이블에서 커피 마시면 참 좋겠다,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