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 o o d

논현역 맛집 영동원 삼겹살 : 논현동 24시간 맛집, 냉동삼겹살, 가성비 굿

반응형

논현역 영동원 삼겹살

이번에 소개할 곳은 가성비가 내려버리는 곳, 영동원 삼겹살이다. 냉동삼겹살이긴 하지만 1인분에 5,5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을 가진 곳이다. 친구가 자주 다니는 곳이라 추천해서 가게 되었다. 신논현에서 걸어갔는데 생각보다 얼마 안 걸림.

영동원 삼겹살
영동원 삼겹살

네덜란드산 돼지다. 그래도 5,500원이라니.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참고로 덧붙이자면 정말정말 정말로 바닥이 미끄럽다. 테이블도 막 미끄러지고 사람도 미끄러진다. 조심하세욧.

영동원 삼겹살

기본 상차림은 요정도. 파절임이 조금 아쉬운 양이다.

영동원 삼겹살

일단 냉동삼겹살부터 인원 수대로 주문했다.
콩나물이랑 김치도 아래쪽에 기름 먹는 자리에 세팅하고, 마늘도 다 구워버렸다. 가스레인지 앞에 있으니 너무 더워서 맥주도 시킴.

영동원 삼겹살

어느정도 익기 시작했다. 미쳤....
생각보다 진짜 괜찮았다. 8,000원에 파는 커피 한 잔도 있는데^^... 5,500원에 이 정도 퀄리티면 삼보일배 해야 됨.

여튼 냉삼 인원 수대로 조지고 대패 삼겹살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사진이 없다. 아, 그 전에 김치말이국수랑 비빔국수도 시켜서 먹었는데 사진 어딨는지 모르겠다. 대패삼겹 구워서 비빔국수랑 같이 먹는데 너무 행복했다. 꼭 비빔국수 같이 시켜 드십쇼.

영동원 삼겹살

그리고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아 침고여. 볶음밥 진짜 맛잇었다. 남은 대패삼겹 잘라서 같이 먹으니까 또 천국에 온 것 같고. 세상 행복. 볶음밥까지 먹고 나니 그제야 배가 좀 차는 듯했다. 근데 또 느끼해서 빙수 땡겨서 빙수 먹으러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