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 t c .

차홍룸 잠실점 젤리펌 후기 : 잠실 미용실 추천, 히피펌 후기

반응형

차홍룸 잠실점 젤리펌 후기

설 전에 다녀온 차홍룸 후기를 쪄볼까 한다. 3n년간 그 어떤 미용실에도 정착하지 못한 나는 미용실부랑자다. 아마 많은 사람들이 나처럼 한 미용실에 정착하지 못하고 늘 불안에 떨며 여기저기 돌아다닐테지. 

박승철, 준오 등등 유명한 체인도 많이 가봤고 1인 미용실도 가봤지만 어쩌다 한번 마음에 들게 머리가 나오면 다음에 갔을 땐 폭망이고, 뭐 이런 식... 그래서 두 번 넘게 가본 미용실은 없다. 항상 두 번에서 끊김. ㅋㅋㅋㅋ 

차홍룸 잠실점은 2019년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샵이다. 워낙 차홍이 유명해지다보니 차홍 아르더도 유명세를 탔는데 사실 차홍 아르더까지 가기엔 가격 부담이 너무 커서 못가던 차에 차홍룸을 알게 됐다. 말하자면 차홍 아르더 세컨브랜드 같은 느낌? 차홍룸은 차홍 아르더보다 합리적인 가격이다. (그래도 비싸긴 함) 

작년 9월쯤 호주 여행을 앞두고 차홍룸 잠실점에 처음 갔었다. 워낙 후기가 좋았지만 그래도 불안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아르더에서 오래 근무하셨다는 윤송희 실장님에게 예약을 하고 갔었드랬지. 엘리자벳 펌을 했었는데 꽤 만족스러워서 이번에도 다시 윤송희 실장님께 예약을 했다. 

미용실 내부 사진은 찍은 게 없어서 차홍룸에서 올려둔 걸로 대신 가져옴. 

 

차홍룸 잠실점
차홍룸 잠실점
차홍룸 잠실점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고 예쁘다. 완전 요즘 취향. 

들어가면 차홍룸 전용 디퓨저가 여기저기 있는데 꽃냄새 인듯 아닌듯 아무튼 이 향기 참 좋음. 그리고 차홍룸 샴푸실에 있는 저 자동의자 너무 편하다. 샴푸할 때마다 의자 불편해서 진짜 싫었는데 차홍룸껀 괜찮음. 

미리 예약해둔 시간에 맞춰 방문해서 샴푸 받고 자리에 앉아있으니 실장님이 오셨다. 인사 나누고 하고싶은 머리 사진을 보여드렸지. 

 

젤리펌

바로 요거. 딱 내가 하고 싶었던 굵은 히피펌 느낌의 차정원 사진을 들고 갔다. 윤송희 실장님이 얘기하시길 요 머리는 어느정도 세팅이 된 상태라 내 머리는 훨씬 부시시한 상태로 나올 거라고 했다. 상관없었다. 어차피 곱슬이거등요.^^

그렇게 바로 젤리펌을 하기로 결정하고 시술이 시작되었다. 마음을 단단히 먹고 갔는데도 막상 머리를 하기 시작하니 '이거 망해서 폭탄머리 되면 어떡하나' 싶어서 혼자 피실피실 웃음이 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 때마다 실장님이 본인도 이런 머리 하고 싶으시다면서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해보고 싶어하는 것 같다고, 예쁠 거라고 나에게 용기를 주셨다. 감샴다 실장님... 

곱슬머리라서 항상 뿌리매직과 끝 쪽 펌을 한꺼번에 했던 터라 미용실 가면 기본이 4시간이었는데 이번엔 뿌리부터 그냥 다 말아버렸기 때문에 (ㅋㅋㅋ) 오히려 시간이 조금 덜 들었다. 

근데 롯드가 너무 많고 촘촘하게 들어가서 열처리 하고 중화하는 동안 엄청 무거웠음. 목이 아파서 두통이 오는 지경이었다. 나는 평범한 머리숱인데 숱 많은 사람들은 진짜 힘들듯. 

 

차홍룸 젤리펌

갑작스러운 완성 사진 죄삼다. 미용실 다녀온 직후 사진이다. 

여차저차해서 머리 중화까지 끝내고 샴푸하고 나와 보니 웬걸? 너무 마음에 들었다. 실장님도 컬 잘 나왔다고 좋아하셨다. 헤헷. 머리 말리면서 손질법 알려주셨는데 엄청 간단했다. 

뿌리 쪽만 대충 말리고 나머지 부분은 컬 크림 발라두고 자연건조. 물결펌 느낌 내고 싶으면 드라이기로 중간중간 컬 흐름 따라 열 주기. 머리가 너무 부시시하면 바디오일 조금 발라주기.

머리 색이 좀 밝았으면 해서 아쉽. 그치만 염색까지 해버리면 내 머리털은 정말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널 거란 걸 알고 있기 때문에 그냥 시커먼 원래 머리로 두려고 한다. 

지금은 머리 한지 10일 정도 지났는데 여전히 컬이 탱글탱글하다. 오히려 당일보다 더 탱글한 것 같기도. 아베다에서 컬 크림 사다 바르고 바디오일도 챱챱 했더니 많이 부시시하지 않고 아주 마음에 든다. 머리가 좀 더 자라면 뿌리쪽만 연결해서 펌 한번 더 하고 가을까지 버텨볼 생각이다. 

 

- 장점: 손질 너무 편함, 묶을 때 볼륨 살아서 예쁨. 특히 높게 반묶음 하는 거 너무 예쁘다.

- 단점: 자고 일어나면 해그리드 됨, 격식 있는 자리에 갈 때 옷이랑 머리가 매치가 잘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차려입어도 머리가 헤르미온느라서요...

 

반응형